암호화폐 채굴 분야에서 클라우드 마이닝 서비스와 해시파워 마켓플레이스를 제공하는 NiceHash가 최근 Lightning Network를 통합함으로써 사용자 경험을 향상시켰습니다. 이 통합은 NiceHash에게 주간 1,800개 이상의 지불 처리 능력과 전 세계적으로 2.2%의 네트워크 용량을 차지하는 뛰어난 성능의 Lightning 노드 운영이라는 성과를 가져왔습니다.
NiceHash는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채굴자와 사용자 간 연결을 용이하게 하며, 이들 사이의 채굴 능력 임대를 촉진합니다. Lightning 지불금의 도입으로 결제 프로세스가 간소화되고, 채굴자와 사용자 모두에게 개선된 서비스가 제공되어 플랫폼의 사용성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Vladimir Hozjan, NiceHash의 CEO는 Lightning 지불금을 도입한 후 받은 긍정적인 사용자 피드백을 자랑스럽게 생각하며, NiceHash가 Lightning 네트워크의 주요 지지자 중 하나라는 사실을 강조했습니다. 사용자들은 이 기능 도입 이후 매주 700개 이상의 라이트닝 주소를 생성하고, 매주 평균 1,800개의 지불금을 받았으며, 플랫폼은 1,136건의 예금 거래를 보고했습니다. 또한, 노드를 구축한 이후 350,000건 이상의 라이트닝 거래와 1,500BTC 이상의 거래량을 처리했습니다.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nicehash.metallum&hl=ko&gl=US
NiceHash는 앞으로 판매자가 라이트닝 네트워크를 통해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새로운 결제 솔루션인 NiceHash Pay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이는 플랫폼의 기능 확장 및 사용자 서비스 다양화를 목표로 합니다.
2014년 설립된 NiceHash는 전 세계 190개국에서 매일 250,000명 이상의 활성 채굴자와 100만 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시파워의 판매자와 구매자 사이를 중개하는 역할을 하며, Lightning Network의 통합을 통해 채굴 및 거래 분야에서의 선도적 위치를 계속 유지하고 지속적인 혁신을 추구할 것입니다.